나무경영아카데미, 2021년 시험 대비 ‘전산회계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 인강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04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무경영아카데미 제공]


나무경영아카데미는 2021년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자격증 대비 ‘전산회계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 온라인 강의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나무경영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번 강의는 회계 초보자도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하고 실무능력도 함께 익힐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또 시험에 처음 응시하는 이들 외에도 전문 인력 인증 자격이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강의는 전산 회계 관련 노하우를 갖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1, 2급 이론강의는 CPA 자격증을 보유한 김용남 회계사, 2급 실무 강의는 박수현 세무사, 1급 실무 강의는 이주연 교수가 강의에 나선다. 쉽게 자세한 설명으로 빠른 이해와 암기를 돕고, 빈출 우선순위별로 문제를 제시해 효과적인 문제 풀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합격을 좌우하는 배점 높은 문제를 공략해 수험생의 취약점과 실수를 메꾸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강의는 저자 직강으로 이뤄지는 만큼 교재 완성도도 높였다. 나무경영아카데미 측은 이론부터 실무, 실전을 단 한 권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해 기초 개념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대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전산회계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은 각 회차 시험에서 최종 합격할 경우, 교재비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모든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어 무료 인강(인터넷강의) 수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결시나 0점을 제외한 불합격 인증을 하는 경우에는 다음 회차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한편, 전산회계 1, 2급 자격증은 회계∙재무∙세무 분야에서 필수적인 자격증으로, 군 기술행정병 가산점(최대 44점)을 비롯해 경찰청 공무원 임용 시험시에도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 학점은행제 전산회계 1급 4학점 인정을 비롯해 공기업과 다수 기업체 취업 시 우대사항으로 꼽힌다.

이번 강의는 다음 달 96회 전산회계 1, 2급 시험을 대비하는 이들이 대상이며 강의는 이론과 실무 모두 제공된다. ‘전산회계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 수강 신청은 나무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