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영향력’ 천사곱창, 한우특모듬·국물떡볶이 신메뉴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03 09: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곱창 프랜차이즈 천사곱창 제공]


곱창 프랜차이즈 천사곱창이 한우특모듬과 국물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천사곱창에 따르면, 한우특모듬은 기존 모듬 메뉴에서 소곱창을 한우곱창으로 업그레이드해 한층 진한 풍미를 선보인다. 또 국물떡볶이는 기존 곱창메뉴와 어우러져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앞서 천사곱창 신메뉴는 지난 17일 동아TV '요즘것들2'에 먼저 소개됐다. 해당 방송에서 천사곱창을 방문한 그룹 카라 허영지와 베리굿 조현은 한우특모듬과 국물떡볶이의 조화에 감탄해 신메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천사곱창을 운영하는 식스텐비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전 지점 월세지원 활동을 펼쳤다. 또 가정의달 5월에는 지역사회 내 아동양육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다. 특히 배달 주문 고객은 '따뜻한 떡사리' 옵션을 선택해 후원금을 기부할 수도 있다.

식스텐비즈 관계자는 “천사곱창을 비롯해 한식주점 훈민정음 등 여러 브랜드를 이끌며 언제나 상생과 협력을 염두하고 있다"며 "단순히 이익만 추구하는 기업이 아니라 모두에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다. 모두에게 인정받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천사곱창이 진행한 봉사활동 관련 정보는 매장 내 웰컴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