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여기어때와 이색 호캉스 패키지 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4-26 17: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W컨셉X여기어때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W컨셉 제공 ]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숙박 예약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손잡고, 패션과 호텔을 접목한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프리미엄 호텔 숙박과 호텔 룸 컨셉에 맞는 패션 스타일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각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식사권, 데이룩 원피스, 프론트로우 컴포트 파자마, 에디션B 원마일우웨어 셋업 등 최대 11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프로모션에서는 안다즈 서울 강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파크 하얏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디럭스급 호텔 5곳을 선정했다.

W컨셉은 각 호텔 객실의 컨셉에 맞춰 프론트로우, 앤유, 유아이 제이아이, 더오픈프로덕트, 리엘 등 고유 감성을 지닌 브랜드의 원피스를 조합해 각기 다른 호텔과 호캉스 패션룩을 결합한 다섯 가지 패키지를 하루 하나씩 공개하고, 응모에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또 인기 패션 인플루언서 젤라비가 'W컨셉과 여기어때' 패키지를 미리 체험해보는 프리뷰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호캉스 경험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일 1억원 상당의 여기어때 숙소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50% 또는 10% 쿠폰을 4000여 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한다.

W컨셉은 이번 제휴가 서로 다른 분야로부터 신규 고객을 유입하는 한편, 나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W컨셉의 2030세대 여성 고객층과 여기어때의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와의 접점을 마련함으로써 두 회사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컨셉 관계자는 "호캉스와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가 색다르고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에 신선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패션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업계 간 경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모색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