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캠퍼, 모든 고객 대상 전국 A/S투어 ‘아이캠퍼가 간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4-21 1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캠퍼 제공]

 
루프탑 텐트 전문 기업 아이캠퍼는 오는 23~24일 공식 대리점인 대전 랙스테이션에서 자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사후서비스(A/S)투어 '아이캠퍼가 간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아이캠퍼는 지난 3월 울산 행사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소비자에게 "판매 후 서비스도 우수하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아이캠퍼가 공개한 일정에 따르면, 대전 랙스테이션을 시작으로 5월 29∼30일 포항(준오토), 6월 26∼27일 천안(랙앤로드), 7월 24∼25일 김해(김프로캠핑), 8월 28∼29일 광주(캠핑스테이), 10월 2∼3일 제주(랙아일랜드), 10월 30∼31일 대구(캠핑리버)에서 '아이캠퍼가 간다'를 진행한다.

아이캠퍼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에서 누구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캠퍼 측은 예비 고객을 위해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이캠퍼 관계자는 "올해 제주를 포함해 8곳에 걸쳐 A/S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전국 A/S 투어를 활성화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도 체크와 마스크 착용 의무화, 인원 제한, 손 소독제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