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클라우드’, 출시 7년 ‘프리미엄 새옷’ 입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4-06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에 프리미엄을 강조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입힌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 프리미엄 맥주로 거듭나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또한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의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리뉴얼 ‘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