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누리아이코리아]


온누리아이코리아는 여성용 드로즈 '더마밸런스'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진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온누리아이코리아는 기존에 다루지 않았던 여성용 드로즈를 자체 론칭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온누리아이코리아의 새로운 시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값비싼 가격과 불투명한 가격제로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았던 '어린이 청소년 영양제 시장'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과 손을 맞잡고 성장기 영양제 '점프업하이정'을 출시해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작년에는 국내 직구족들의 필수템이라고 불리던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를 온라인 독점 론칭하며 매출의 상승 곡선을 달렸다.

온누리아이코리아는 브랜드별 특화된 맞춤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제품 론칭 전 체계적인 시장 조사와 카테고리별 판매 전략을 구상하여 실제 적용한다. 가설을 세워 실험을 진행하고, 결과에 따른 효율적인 전략을 채용하는 방식을 통해 한 가지 판매 방식에 머물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진화하며 시장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젊은 조직문화도 주목을 받고 있다. 온누리아이코리아는 인턴십을 통해 특화된 로직과 판매 전략을 체득한 팀원들은 본인의 능력과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끊임없이 제공받는다. 해당 기회를 통해 성과를 낸 인원들은 연차에 상관없이 팀장으로 승진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허민수 온누리아이코리아 브랜드 총괄 그룹장은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의문을 던지고 가설을 통해 답을 찾는 과정에서 사원 한 명 한 명이 전문가가 되어가고 있다"라며 "브랜드를 론칭할 때마다 기대 이상의 성과가 발생해 우리의 판매 전략과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향후가 더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