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동춘상회,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3-08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위마켓' 섹션에 문을 연 '동춘상회' 매장 전경 [사진=세정 제공]

세정그룹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가 지난달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생긴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앞으로 3개월 간 장기 팝업으로 운영될 동춘상회 더현대 서울점은 '동춘상회 키친가든 마켓'이라는 테마로 운영된다. 동춘상회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꽁블커리파우더의 새로운 버전 '꽁블커리 파우더캠핑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정통 프렌치 디저트 콩포트를 선보이고 있는 '쎄콩데'와, '미니콩포트4종세트', 특별한 그래놀라로 소셜네트워크(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라구디', 고체 세안팩인 '흑당고'도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맞아 새롭게 출시됐다.

동춘상회는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인기 주방템 베스트(BEST)7' 특가 행사도 한다. 또 해당 매장에 방문하면 무료배송과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온라인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개별 쿠폰을 증정한다.

구진회 세정 동춘상회 총괄 디렉터(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존 온라인상에서의 다양한 기획전과 더불어 오프라인 체험 기회까지 제공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동춘상회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동춘상회는 올해 '로컬미식여행' 테마를 내세워 국내 로컬의 다양한 레스토랑을 선보이고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 동춘상회만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이 돋보이는 자체 상품을 더욱 강화해 론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