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항공권 오늘만 1700원?! 인터파크투어,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기수정 문화팀 팀장입력 : 2021-03-07 11:11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매월 7일 하루만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선보인다. 

이달에는 90% 이상 할인가에 마련한 '티웨이항공 제주 항공권'부터 50% 할인가부터 선보이는 '제주도 렌터카', 'L7 홍대 바이 롯데'와 '알로프트 서울 강남'까지 다양하다. 항공권은 최저 1700원부터 판매한다. 

아울러 기존 국내 숙박 위주로 진행했던 타임딜 상품을 해외 숙박, 전시티켓으로 확대 진행한다. 또 TV 홈쇼핑을 통해 해외 리조트 상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한 것을 기념해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푸꾸옥 5성급 풀만 비치 리조트 3박 숙박권'을 특가에 제공한다. 

푸꾸옥 리조트 숙박권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부터 이용 가능한 조건이다.

이외에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및 리조트를 엄선했다. 네스트호텔 인천과 가평 W지우리조트 등의 호텔을 시즌 음료나 디저트 제공 특전을 포함한 특가에 선보인다. 

3월 인생 브랜드로는 글래드 호텔&리조트를 선정하고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인생 핫플레이스는 부산·통영·거제도를 선정했다. 

인터파크 프로모션팀 신소희 대리는 "오직 인터파크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과 혜택이니 단 하루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