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밀카 초콜릿’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2-25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초콜릿 브랜드 ‘밀카’·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협업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아이스 밀카 초콜릿'.[사진=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초콜릿 브랜드 ‘밀카’와 캐릭터 ‘슈퍼픽션’과 손을 잡고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새롭게 선보였다.

25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사랑을 전하는 ‘빅 러브(BIG LOVE)’ 콘셉트가 적용됐다.

아이스 밀카 초콜릿은 부드럽고 진한 초코 바닐라 맛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밀카 초콜릿을 원료로 한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은은한 버터향의 ‘밀카 무 쿠키’와 ‘밀카 알프스 밀크 초콜릿 리본’을 더해 달콤한 맛을 더했다.

함께 출시되는 ‘누가봐도 밀카 초콜릿 케이크’는 ‘아이스 밀카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무스’, ‘엄마는 외계인’ 등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밀카 초콜릿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밀카 초콜릿 블라스트에 밀카 무 비스킷 하나를 통째로 올린 ‘밀카 블라스트’와 쫀득한 브라우니 사이에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가득 채워 넣은 ‘밀카 초콜릿 브라우니 샌드’ 등이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에 달콤함을 전하고자 밀카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사랑이 가득한 2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