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전시회' 골프페어, 4월 수원서 시작 알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1-02-24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월 15~18일 수원 매쎄서…100여개 업체 참가

  • 골프용품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것 한자리에

[사진=골프페어 제공]


골프페어가 올봄 수원에서 개막한다. 오는 7월에는 부산 벡스코에서도 골프페어를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첫 골프페어가 오는 4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메쎄 전시장에서 열린다.

주최·주관은 코어엑스포이고, 아주뉴스코퍼레이션(아주경제신문사), 주식회사 GSPI, TPI KOREA가 후원한다.

골프페어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골프페어 조직위는 코로나19로부터 관람객을 보호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추었다. 입장 시 발열 체크, QR코드 체크, 손 소독제 비치 등은 물론이고, 전시장 내부도 나흘 내내 방역 조치된다.

현재 100여개 업체가 입점을 확정지었다. 부스 규모는 약 150개다. 골프용품, 골프웨어, 골프시설, 골프여행, 스크린골프, 골프 교육서비스 등 골프를 주제로한 업체들이 본 전시회를 가득 메운다.

이번 전시회는 골프 교육과 이벤트 등이 강조된다.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부대 행사와 원 포인트 골프 레슨, 시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대규모 중고 클럽 매입 행사도 준비돼 있다.

GSPI는 관람객들에게 무료 3D 스윙 분석을 제공한다. 분석을 통한 레슨도 받을 수 있다. 또한, GSPI 리얼 플레이트를 이용한 퍼팅 대회와 트러블 샷 니어핀 대회 등을 준비했다.

더불어 SBS골프와 네이버쇼핑라이브가 현장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실시간으로 물건을 확인하고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야말로 '온택트'(On-tact)다. 전시회 방문이 어려운 골퍼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편, 봄을 맞아 신제품 및 이월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관람객을 위해 아울렛관도 동시에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