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김수현 TV CF 공개…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2-23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코스알엑스]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는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TV CF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공개된 코스알엑스 TV CF는 김수현이 '이것저것 방황하는 화장품 생활을 하는 유목민들'에게 코스알엑스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는 어느 한 제품에 정착하지 못하는 소비 트렌드인 '화장품 유목민 생활'을 반영한 것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CF 공개 이후, 코스알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티저, 디지털편을 포함한 CF 영상 조회수는 약 100만뷰를 돌파했다.

코스알엑스는 TV CF 론칭 기념 '코스알엑스 X 김수현 TV C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코스알엑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TV CF 감상평을 남기면 당첨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프로,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TV CF는 코스알엑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면서 "현재 TV CF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TV CF 이외에 디지털 광고 5편도 추가로 공개했다. 전세계 판매량 600만개 달하는 '원스텝 패드 3종', 최근까지도 품절 이슈를 일으킨 '퓨어 핏 시카 라인',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풀핏 프로폴리스 라인', '하이드리움 라인' 그리고 'AC 컬렉션' 편에서 김수현의 매력을 또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코스알엑스 TV CF 본편은 지상파와 tvN 케이블 중심으로 3월까지 지속 송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