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희 관악구청장, 소상공인 돕는 '선(善)결제' 적극 홍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지은 기자
입력 2021-01-14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결제 상품권으로 직접 물품구매

14일 오후, 낙성대동 카페에 방문해 선결제 상품권을 사용하는 박준희 구청장[사진 = 관악구]

박준희 서울 관악구청장이 낙성대동에 위치한 선(善)결제 참여업소에 방문, 선결제 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하는 등 적극 홍보에 나섰다.

14일 관악구에 따르면 박준희 구청장은 이날 선결제 참여업소 2개소에 방문, 현장에서 직접 소상공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코로나19로 무너진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선결제 상품권이란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상품권'으로, 서울시가 1000억원어치를 발행한 바 있다.

상품권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가게에 방문, 일정 금액을 미리 결제하고 계속해서 관련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선결제 참여업소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지맵(Z-MAP)' 또는 '제로페이모바일상품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들의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선(善)결제 상품권'을 도입했다"며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4일 오후, 낙성대동 음식점에 방문해 선결제 상품권을 사용하는 박준희 구청장[사진 = 관악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