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쉽고 편리한 ‘이케아 앱’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1-14 11: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 손안의 이케아’로 쇼핑 더 편리

이케아코리아가 14일 '이케아앱'을 출시했다.[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케아의 홈퍼니싱을 만날 수 있는 ‘이케아 앱’을 14일 선보였다.
‘이케아 앱’은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침실, 거실, 주방, 홈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별 갤러리에서 홈퍼니싱 팁과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앱’ 사용자는 최대 10개 제품을 선택해 나만의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이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장바구니와 위시리스트에 담은 제품은 이케아 공식 온라인 몰 및 이케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케아 매장 이용 시 쇼핑 편의성도 강화했다. ‘이케아 앱’을 사용해 제품 재고 현황을 매장 별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셀프 서브 구역 위치 정보도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케아 패밀리 멤버 정보가 내장돼 패밀리 멤버 전용 할인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고객을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디지털 서비스를 개선하고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혁신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 매장 이용 안내를 위해 제공되던 기존 ‘이케아 스토어 앱’은 이번 신규 앱 출시와 함께 다운로드 및 서비스 운영이 종료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