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사진=레고그룹)]


레고그룹(LEGO Group)이 꽃 테마 레고 세트로 홈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LEGO Botanical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꽃다발’과 ‘분재나무’ 두 가지 세트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취미가 필요한 성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실제 꽃과 나무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심미적인 성취감을 주고,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취미로 활용 가능하다. 레고그룹이 개발한 사탕수수 원료의 식물성 브릭도 다수 포함돼 있다.

‘레고 꽃다발’은 갓 피어난 듯 생기 넘치는 형형색색의 꽃 송이들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장미, 양귀비, 금어초, 데이지, 장식용 풀잎 등 실제 꽃들의 독특한 색감과 꽃잎 모양을 재현해냈다. 풍성한 꽃다발, 총 부품 수는 756개이며 높이는 약 36cm다.

‘레고 분재나무’는 벚나무 분재를 재현한 제품이다. 기둥과 가지, 나뭇잎 등 세세한 부분까지 사실적으로 표현해 분재 특유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조립식 화분과 장식용 받침도 포함됐다. 높이 약 18cm의 아담한 크기로 부품 수는 878개다.

제이미 베라르드(Jamie Berard) 레고그룹 디자인 총괄은 “이번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은 성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며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취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