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가장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만들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1-01-04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은 신년을 맞아 임직원들을 향해 "효성은 사회에 역할과 책임을 다하면서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전례 없는 격변이 우리를 둘러싸고 있지만 어느 시대와 어느 사회를 막론하고 기업을 지탱하는 것은 고객의 믿음과 사랑"이라며 "이를 얻기 위해서 효성은 사회에 역할과 책임을 다하면서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효성은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정직한 브랜드, 가격이 아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의 브랜드라는 굳은 믿음을 고객에게 심어줘야 한다"며 "그 믿음은 고객은 물론 나아가 최종 소비자까지도 전파돼야 한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경쟁사보다 월등한 제품 품질, 서비스, 안정적 공급능력을 갖춰야 한다고 진단했다. 아울러 효성은 가격으로 싸우지 않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VOC(Voice of Customer)활동은 경영의 가장 기본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답이 있고 가야할 길이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조 회장은 "위기의 '위'자는 위험을 뜻하지만, '기'자는 또 다른 기회를 뜻한다"며 "우리 모두의 굳은 의지와 지혜를 한데 모아 도전해 나가면서 위기를 최고의 기회로 만들어내자"고 강조했다.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사진=효성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