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톱6, 코로나19 자가격리 해제···이찬원 방송 복귀 '다시 뭉친 톱6'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12-16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공식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톱6 전원이 코로나19 자가격리에서 해제됐다. 이찬원을 포함한 미스터트롯 톱6는 함께 모인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활동을 재게한다고 밝혔다. 

톱6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15일 정오 "코로나19와 관련, 미스터트롯 톱6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은 최종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 조치 해제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톱6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앞서 톱6 중 한 명인 이찬원이 지난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몸에 별다른 증상은 없었지만 가요계 전반의 코로나19 발생으로 동선이 겹칠 수도 있다는 판단에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다가 확진 결과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찬원과 함께 활동하며 밀접 접촉한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등 트롯맨들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방역 지침에 따라 활동을 중단하고 2주간 자가격리를 이어갔다. 그리고 자가격리 종료와 함께 코로나19 검사에서 최종 '음성' 결과를 받고 다시 활동을 재개한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 관리는 물론 사회적 방역 동참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애정과 응원으로 함께 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특히 건강한 모습의 이찬원 및 톱6사진이 올라와 팬들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지난 15일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무사히 다시 뭉친 Top6 여러분께 안부인사 전하려고 잠시 마스크 벗고 찰칵 흑.. 너무 보고 싶었어...ㅠㅠ"라는 글이 게재됐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서 이찬원은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밝은 미소를 띠고 있다. 그의 어깨를 임영웅이 꼭 안고 있다. 주변엔 '미스터트롯' 톱6 완전체 영탁,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과 '뽕숭아학당' MC 붐이 해맑게 웃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함께 촬영했던 임영웅, 영탁,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이찬원과 같은 스타일리스트인 서장훈, 윤종신 등도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톱6는 결과는 음성이었지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를 이어왔다. 2주 후 이찬원 등은 자가격리를 끝내고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