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신보훈 기자입력 : 2020-10-23 17:33

[한혜진 팀플러스 대표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티켓베이)]


팀플러스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지명 받은 참여자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캠페인 로고에는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예방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혜진 팀플러스 대표는 캠페인에 동참한 패션 쇼핑몰 딘트 신수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핀테크 기업 세틀뱅크 최종원 대표, IT 솔루션 플랫폼 미디어웹 김종인 대표, 게임아이템 중개사이트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을 지목했다.

한 대표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정부 지침에 따라 개인과 집단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코로나 상황이 하루 빨리 진정돼 마음껏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