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집콕족’을 위한 알짜 신용카드는

이봄 기자입력 : 2020-09-26 07:00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코로나19로 추석 연휴 이동 자제가 권고되면서 ‘집콕족’을 위한 맞춤형 카드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카드는 지난 24일 비대면(언택트) 혜택을 강화한 온라인발급 전용 상품인 ‘올바른FLEX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집콕족 증가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스트리밍, 배달 앱,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최대 20%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영역인 커피, 영화, 대중교통, 통신요금, 편의점 등에서도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언택트 혜택이 강화된 ‘탭탭 시리즈 3종’을 판매 중이다. ‘탭탭 디지털’은 온라인 간편결제,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집중 제공하며, ‘탭탭 드라이브’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진다. ‘탭탭 쇼핑’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한 쇼핑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UNTACT)’와 ‘카드의정석 언택트 프리미엄(UNTACT PLATINUM)’ 2종의 비대면, 구독경제 혜택을 높였다. 카드의정석 언택트 카드를 사용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YES24 북클럽 등이 포함된 △영상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 △반려동물 업종 정기결제 시 기존의 두 배인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디지털러버’도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를 매월 최고 1만원까지 할인해주며, 롯데카드의 ‘딜라이브 카드’를 이용하면 디지털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인 ‘딜라이브’의 이용 요금을 매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2020리얼블록체인포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