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 추석 잡아라] 쿠첸, 언택트 한가위에 ‘밥이 보약’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20-09-22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로나19 재확산 분위기로 올해 추석은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비대면으로 인사를 드리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생활가전 업계는 한가위를 앞두고 고향 방문 대신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쿠첸 제공]


◆쿠첸, ‘밥이 보약’ 프로모션을 진행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추석에 맞춰 ‘밥이 보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첸은 언택트 추석으로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보약과 같은 밥 한 끼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아 밥이 보약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첸 밥솥이 입점 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에서는 프로모션 이 밥솥을 구입하면 오는 30일까지 최대 25%의 제품 할인, 상품권, 캐쉬백 증정 등의 혜택을 판매처 별로 제공한다.

쿠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에는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쿠첸 브랜드관에서는 최대 25%의 밥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원된다. 또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건강한 밥 한끼를 지어주는 ‘IR미작 클린가드(CJR-PM0610RHW)’, 타지에 있는 동생에게 따뜻한 집밥을 선사할 ‘프리미엄 미니 밥솥(CJH-TPQ0300SD)’ 등 선물할 대상에 따른 추천 밥솥 리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한국후지필름 포토북∙사진 이벤트

한국후지필름은 추석을 맞아 사진을 소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는 ‘포토북 Real’ 및 ‘이어앨범’ 제작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 이벤트 기간 내 포토북, 이어앨범, 사진인화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1박)을 증정한다. 또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90개소에 입점한 마트사진관 방문 시 ‘2+1 포토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인화 품질을 자랑하는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은 디자인 테마, 인화·인쇄 방식, 앨범 사이즈와 페이지 수, 내지 품질 등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이어앨범’은 독자적인 인공지능 사진 편집기술 기능이 탑재되어 가장 잘 나온 사진만을 선별해주는 신개념 포토북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포토북 제작이 가능하다.

‘우리 부모님 사진 자랑’은 10월 11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된다. 부모님이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후지필름몰 사진전 게시판에 소개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형 사진 인화권(12X17)이, 심사를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프리미엄 메탈 액자 ‘필아트’ 제작권(20X30) 1매가 증정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부모님과의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며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분들을 위해 마음만이라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유라 제공]



◆유라 커피머신, 9월 백화점 프로모션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9월 한달 간 백화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 홈카페 아이템을 준비하는 커피 애호가를 겨냥해 다양한 특가 혜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유라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독자적인 커피 추출 기술로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구현하는 ‘Z8’과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E6’이 13% 특가 판매한다.

부드러운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에 특화된 ‘Z6’와 ‘J6’는 12%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베스트 셀러 가정용 커피머신 ‘S8’과 ‘ENA8’의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는 10% 할인,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8% 할인된다.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추가 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스페셜 할인 데이는 제품별 추가 할인 적용 유무와 백화점 매장별 지정 날짜가 상이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