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아이돌 그룹 CLC와 도시재생 알리기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20-09-17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동구청 및 큐브 공식 유튜브 등에 온라인 서비스

걸그룹 CLC가 성수동 도시재생 엥커시설 성수지엥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성동구 제공]


서울 성동구가 지역 내 기업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글로벌 걸그룹 CLC와 함께 도시재생 홍보영상을 촬영하고 17일부터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성동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위주의 홍보 방식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문화 인프라가 풍부한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통해 도시재생 주요 장소를 유튜브로 감상할 수 있는 '성동 도시재생 핫스폿(Hot Spot)'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7인조 여자아이돌 그룹 CLC가 성수동, 마장동, 용답동, 사근동, 송정동 등 총 5개 동의 도시재생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음악에 맞춰 스트리트 댄스와 함께 각 지역의 주요 장소를 '보여주는 방식'으로 제작했다.

홍보영상은 성동구청과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SNS 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성수동 성수산업혁신공간 외부 벽면 미디어 캔버스 홀로그램으로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송출될 예정이다.

정원오 구청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주민들이 안방에서도 생생하게 여러 도시재생 지역의 모습을 즐길 수 있고, 해외 한류 팬들에게도 성동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본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