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관심단지 등록 이벤트 진행

강우석 기자입력 : 2020-09-10 11:16

e편한세상 시티 광교 투시도 [이미지= 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시티 광교 관심단지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시티 광교의 사이버 분양전시관과 오프라인 분양전시관을 동시에 개관했으며, 사이버 분양전시관의 경우 e편한세상 시티 광교의 홈페이지를 통해 입지나 상품,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영상 콘텐츠로 준비해 공개했다. 9월 14일까지 사이버 분양전시관 관람자에 한해 회원 로그인 후,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관심단지 등록 이벤트의 경우 이달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e편한세상 시티 광교를 관심 단지로 등록하면, 매일 10명씩 추첨해 침구세트와 디퓨저&패브릭퍼퓸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분양전시관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분양전시관은 9월 14일까지 운영되고, 사전 방문 예약기간은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번호를 통해서만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예약고객 방문 시 마스크 미착용, 체온 측정 시 37.5도 이상이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총 450실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1㎡타입 196실 △30㎡타입 12실 △39㎡타입 162실 △49㎡타입 80실로 구성됐으며원룸부터 주거용 2룸까지 다양한 타입을 갖추고 있다.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광교신도시 센트럴타운에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이밖에 한국LED융합연구소,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등이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이 가깝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통해 환승 없이 판교역까지 20분, 강남역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광교중앙역 주변 광역버스 환승센터 이용도 편리해 판교테크노밸리는 물론,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아브뉴프랑,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아울러 아주대학교병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고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등 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신풍초,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교육특화 에듀타운 내 다수의 학원가도 가깝다.

여기에 원천저수지와 광교호수공원이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도보권에 혜령공원, 다산공원, 연암공원 등도 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