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글로벌상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수정 기자
입력 2020-08-13 1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종탁 유니드글로벌상사 대표이사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오랜 기간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을 향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되어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아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을 말한다.

이번 ‘덕분에 챌린지’는 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진행됐다. 유니드글로벌상사의 대표이사와 임직원은 해시태그 피켓과 수어, 그리고 ‘존경’을 의미하는 백장미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종탁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솔브레인 강병창 대표이사, 롯데BP화학 김용석 대표이사, 한농화성 엄중현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 대표이사는 "전례없는 감염병인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 더위와 싸우며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며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국민들에게 존경을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그는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한국의 대응이 세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는 점에 한국인으로서 무한한 자긍심을 느끼고 있다"며 "유니드글로벌상사 전직원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니드글로벌상사는 해외시장의 적극적인 개발과 마케팅 능력 제고를 위하여 9개 국가에 해외법인과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 유수의 케미칼 제조회사 및 현지 판매회사와 함께 중국, 동남아, 중동, 유럽, 아메리카를 잇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유니드글로벌상사 이종탁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유니드글로벌상사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