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경기도와 도민 위한 정책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

(의정부)임봉재 기자입력 : 2020-07-29 15:25
'협의회 임원단과 이재명 도지사 예방'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임원단과 이재명 경기도지사 오찬간담회. 사진 왼쪽부터 김광철 연천군수, 이 지사, 안병용 회장, 윤화섭 안산시장.[사진=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제공]


안병용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장이 29일 경기도지사 공관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만나 도민 위한 정책 추진 등 신뢰·협력관계 방안을 논의했다.

오찬을 겸한 이날 간담회에는 안 회장과 이 지사를 비롯해 윤화섭 안산시장과 김광철 연천군수가 참석했다.

간담회는 올 연말까지 연임이 확정된 안 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단이 이 지사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성사됐다.

안 회장은 '대법원 판결을 통해 무거운 짐을 내려놓은 이 지사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안 회장은 "경기도와 도내 시·군은 코로나19 방역, 아프리카 돼지열병 대응 등 지난 1년 간 힘을 합쳐 많은 일들을 해냈다"며 "재난기본소득 정책을 선제적으로 시행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침체를 극복하는 데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31개 시·군은 도민을 위한 정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경기도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k-방역포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