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인기제품 3종 이마트와 SSG닷컴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27 13: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리박스 이마트 입점 제품.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의 인기제품 3종이 국내 최대 할인점 이마트 전 지점과 SSG닷컴, 이마트몰에 공식 입점됐다. 새롭게 추가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1개월분), 신제품 '세리번메두사'(1개월분)와 '세리컷프레소(14포)다.
 
세리번메두사는 아침 1포, 미모 소환을 컨셉으로 호박분말과 팥분말 자연식품을 주원료로 담았으며, 호박씨와 비트, 아로니아를 사용해 국내 특허받은 원료 ‘V-mix’와 유럽∙미국의 국제 특허 원료인 프루트플로우(Fruitflow)를 함유했다.
 
‘세리번나이트’는 하루 1포 잠들기 전 간편 섭취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체중관리 보조제다. 녹차 티백 크기의 1회분 소포장으로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포에 체지방 감소,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세포보호 및 에너지 생성 같은 핵심기능이 담긴 원료들을 배합해 여러가지 기능성 제품을 추가 섭취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지녔다.
 
‘세리컷프레소’는 개별 포장된 스틱형태로 하루 두 잔으로 간판하게 체중관리를 도와주는 기능성 음료다. 주원료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다. 세리박스는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오는 8월 12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 기간동안 입점된 제품 3종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박스 인기제품을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면서 "이번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늘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배우 김태희와 강소라를 모델로 두고 있으며 이들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