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에 33층 규모 아파트 '청주센트럴 리슈빌DS'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7-02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청주센트럴 리슈빌DS 투시도



6·17부동산대책 발표로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된 충북 청주에서 '청주센트럴 리슈빌DS'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조정대상지역 내 청약 당첨 시 재당첨제한 7년, 분양가상한제 적용단지의 경우 10년이 적용되는 가운데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이 미적용된다.

서원구 사창동 18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SK하이닉스를 포함한 청주일반산단과 충북대학을 배후에 거느리고 있으며, 청주중심 사창사거리 입지인 만큼 잘 갖춰진 도로망과 풍부한 대중교통망은 물론 중심상업지구와 대학로상권의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아파트 298가구와 오피스텔 20실 등 총 318가구로 조성된다. 33층 랜드마크 아파트이며, 전용 27·37·41㎡의 사는 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강소형 평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용27㎡는 초소형이면서도 원룸형과는 달리 침실과 거실·주방 공간이 분리돼 더 쾌적하며 전용37㎡와 41㎡는 3베이(Bay) 아파트 구조로 거실과 두 개의 침실로 구성돼 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효율적인 주방수납장 등 소형아파트의 문제점인 수납문제도 깔끔하게 해결했다.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무덕트 전열교환기 등 다양한 무상제공품목까지 준비됐다.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에 있으며, 이달 중 오픈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