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레스토랑 '전혜빈' 신랑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6-27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혜빈이 치과의사 신랑을 언급했다.

26일 방영된 KBS2 '편스토랑'에서는 전혜빈의 집에 절친인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이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편레스토랑 방송 캡처]

이날 전혜빈은 육우를 버터에 구워 만든 샤부샤부를 준비했다.

유리가 과거 전혜빈이 몸매관리 책을 출간한 사실을 언급하며 “그때가 리즈시절이었다”고 말하자 전혜빈은 “그때 우울증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위험하거나 극단적인 행동을 했다. 뭐라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움직이지 않으면 죽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결혼 전까지도 우울증 약을 먹었다. 그 정도로 심각했다”고 전했다.

전혜빈은 우울증 이에 대해 “뜻밖에 오해를 받게 되고 감당하기 어려운 일들이 생겨 공황상태처럼 오더라”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현재의 신랑을 만나고 건강을 되찾았다.

전혜빈은 “아는 동생이 주선한 소개팅에 나가서 남편을 만났다. 들어오는데 후광이 보이더라. 최악의 순간에 만나 희망이 크게 느껴졌다. 첫 만남부터 운명을 느꼈다. 그날 만나서 4시간을 대화했다.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이에 유리와 효연은 “동화 속 이야기인 줄 알았다”며 부러워했다.

앞서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2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전혜빈의 남편은 훈남 치과 의사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전혜빈은 최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전한 바 있다. 그는 “남편이 위트 있고 개구진 이미지다. 다정다감한 모습도 있다”고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남편의 일터가 집과 가까워 삼시 세끼를 챙겨준다”며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전혜빈은 지난 2002년 걸그룹 러브의 멤버로 데뷔해 ‘오렌지 걸’이라는 노래로 사랑받았다. 이후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 ‘온리 유’ ‘왕과 나’ ‘직장의 신’ ‘또 오해영’ ‘왜그래 풍상씨’ 등 다양한 작품에 배우로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