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A, 여객선 무제한 할인패스 '섬으로(1+1)'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6-26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해운조합(KSA)이 국민 여행주간을 맞이해 '섬으로(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민 여행주간은 온 국민이 국내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기간으로, 해운조합은 총 31개 선사의 여객선 71척이 함께하는 '섬으로(1+1)' 이벤트를 통해 섬 여행과 해상관광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여객선 무제한 할인 패스인 '섬으로(1+1)' 패스 보유자는 4900원에 평일 50%, 주말 20%의 금액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1 이벤트를 통해 1매 가격으로 섬으로 패스 2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해운조합이 그간 섬 여행과 해상관광 활성화를 위해 진행해 왔던 바다로 사업이 만 34세 이하의 청년층만을 대상으로 했다면, 이번 섬으로(1+1)는 연령 제한 없이 전 국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확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섬여행을 지원함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해 국민 여행주간은 기존 2주에서 보다 확대된 19일간(7월 1일~7월 19일) 진행되며, 여객선을 포함, 철도, 고속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의 이용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경기 활성화와 국내여행 수요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