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모임센터 공간 무료 업그레이드… "실질적인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6-26 12: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공간 모임 문화를 선두하는 토즈 모임센터에서 26일부터 방문고객에게 총 4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즈 모임센터에서 진행하는 BIG 4 이벤트는 △5000원 할인권 증정 △부스 공간 무료 업그레이드 △PDS 대입 컨설팅 1:1 서비스 1회 제공 △박문각 인강 할인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토즈 모임센터 방문 고객이라면 4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토즈 모임센터에서 진행하는 BIG4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나 불편함을 겪고 있는 각 연령대의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다. 무엇보다 하루 이용시 5000원 할인이라는 즉시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박문각 인강을 월 4만~6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들을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 5000원 할인권은 선착순 200명에 한해 카카오 모먼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다른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직업 특성상 인터뷰, 외부 미팅 등이 빈번한 고객들은 공간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업무를 볼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혼란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은 60만원 상당의 PDS 1:1 대입종합컨설팅 서비스로 대입전략과 학습방법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입시 컨설팅은 52년 전통 한샘학원, 비타에듀 등을 포함 온,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해 온 비타교육그룹에서 설립한 국내 최초 종합 대입컨설팅 학원이다.

토즈 모임센터는 코로나 19로 인해 모임이 많이 축소된 상황에서도 팀 미팅이나 재택근무 등 별도의 전문 모임 공간 이용이 꼭 필요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실질적인 혜택과 안전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즈 모임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토즈는 국내 최초로 공간 서비스를 기획, 구축, 운영해온 국내 최대의 공간 서비스 그룹이다. 현재 토즈는 모임센터, 워크센터, 스터디센터 등 전국에 380개에 달하는 공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토즈 공간서비스 20년 노하우를 담은 토즈 스터디카페를 송도신도시에 오픈 하여 오픈 3주만에 만석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