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스터디센터, '야 너두' 장학금 이벤트 두번째 주인공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5-26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토즈 스터디센터가 지난 2~3월 전국 토즈스터디센터 등록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횐 ‘야너두’ 이벤트 두 번째 장학금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번째 주인공은 도곡타워팰리스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도 씨다. 도 씨는 중등 임용고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언제나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교사’가 되는 것이 꿈인 도 씨는 가족할인, 마일리지 등 다양한 토즈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이다.

공부를 하는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가 있어 토즈를 이용하고 있다는 도 씨는 토즈도곡타워팰리스지점의 가장 큰 장점으로 ‘매니저와 직원들의 철저한 위생관리’를 들었다. 도 씨는 “평소에도 청결한 센터였지만, 코로나 예방을 위해 적극적이고 수시로 청소와 소독을 병행하는 모습에서 특히 믿음이 간다”고 말했다.
 

[사진=토즈스터디센터]



토즈도곡타워팰리스 센터 점주는 “우리 센터는 특히 공간이 넓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라며 “실제로 방문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율이 특히 높다”고 밝혔다.

토즈 스터디센터 측은 “코로나로 인해 고객들이 예민할 수 밖에 없는 지금 시점에서 더욱 위생과 청결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며 교육청의 가이드라인을 즉각적이고 철저하게 대응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2010년 공간 R&D를 통해 학습에 최적화된 다양한 공간을 설계, 학습 공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며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통해 코로나19 유행에 대비하고 있으며,고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