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KT 멤버십으로 감사의 마음 전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04-30 0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꽃다발·도서·뷰티용품 등 할인 혜택

  • 집콕족 위한 편의점·외식·VOD 할인도

KT모델들이 KT샵에서 부모님 휴대폰을 구입하면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함께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멤버십 대상 선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또 코로나19로 늘어난 홈어라운드 소비 추세에 맞춰 집 또는 집 근처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선보인다.

우선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을 최대 9000원 할인해준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에서 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도록 '캐치콜X링투유X매달1곡(기본팩플러스)'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2개월 동안 멤버십 포인트를 100% 차감해 이용 가능하다. 어버이날 기념 무료 링투유 1곡 선물 프로모션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잔, 500명 추첨)를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와 롭스에서는 각각 2만원, 2만5000원의 상품 구매 시 3000원이 할인된다. 이를 통해 마스크, 화장품 등 생활용품을 선물할 수 있으며, G마켓 최대 7000원 할인(VIP 초이스)도 이용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집 주변 편의점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50%)에 구입할 수 있고,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소비할 수 있다.

올레tv TV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 이벤트도 5월 4일부터 진행된다.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TV쿠폰을 받을 수 있다.

VVIP 고객을 위한 언택트 혜택도 있다. 블루보틀의 머그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응모하면,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상무 "KT는 매월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누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고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