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뷰티잇템] 언리시아 '겟루스 글리터'·핑크픽 '클린시크팩 한정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20-04-30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라도어, 체취관리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스틱' 첫선

  • 키스뉴욕, 젤네일 아삽 콜렉션·시카에너지 라인 선봬

  • 영국 닥터포포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 국내 출시

언리시아 '겟 루스 글리터 젤'. [사진=언리시아 제공]


[데일리동방] ●비건화장품 언리시아가 '겟 루스 글리터 젤 미니 트리오'를 출시했다. 겟 루스 글리터 젤은 입자가 큰 글리터 제품이다. 미니 트리오는 베스트 색상 2종과 신규 1종을 한데 넣었다.

얼굴뿐 아니라 헤어, 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흐르는 물에 가볍게 문질러주면 자극 없이 깔끔하게 지워진다. 4gx3구, 2만8000원

겟 루스 글리터 젤 색상도 추가됐다. 신규 색상은 'N° 5 다이아몬드 스틸러'와 'N° 6 선셋 러버'다. 두 제품 모두 독보적인 반짝임이 특징이다. 각 7g, 1만8000원. 젤 제품이 잘 발리는 '플레이 모어 글리터 젤 브러쉬'도 선보인다. 1만2000원. 

●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2종을 추가로 내놓았다.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와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 쉐이딩, 하이라이터를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크기가 작아 휴대가 편하다.

추가 색상은 크림 라이트·누디데이 등 따뜻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를 담은 '3호 선샤인 누드 무드', 스파클링 체리·체리 스무디 등 라이트 체리핑크색으로 구성한 '4호 선셋 크러쉬 무드'다.

5월 5일까지 조성아뷰티 온라인몰에서 20% 할인 판매하며, 만능 클렌징 밤도 증정한다.
 

16브랜드 '16 아이 매거진'(왼쪽)과 드레스킨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사진=각사 제공]


●드레스킨이 아이섀도 팔레트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내추럴한 네 가지 매트 컬러와 반짝임이 돋보이는 글리터 2종이 들어있다. 벨벳 매트 제형은 식물 유래 실리카 파우더 성분이 눈가 유분기를 잡아준다.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맑고 투명하게 발색된다.

1호 블루밍 베이지 가든은 쿨톤에 잘 어울리는 뮤트한 핑크와 그레이 컬러 팔레트다. 2호 대즐링 베이 선셋은 웜톤에 좋은 뉴트럴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조합했다.

출시를 기념해 22% 할인 행사를 한다. '멀티 아이 펜슬'도 제공하다.
 

핑크픽 '라 컬렉션 쁘렝땅: 스프링 2020 클린시크 팩'. [사진=핑크픽 제공]


●​클린시크의 핑크픽이 '라 컬렉션 쁘렝땅: 스프링 2020 클린시크 팩'을 선보였다.

10일간 재미있고 스타일리시한 1일 1팩을 제안하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보습을 돕는 '슬리핑 뷰티 마스크' 5매와 미백·탄력에 좋은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 5매, 티셔츠, 헤어클립, 스마일 키 링을 사랑스러운 런치백에 담았다.

마스크 제품에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에센스가 27㎖ 들어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3만9000원.

●한율이 부스팅 에센스 '다홍매실 비움 초'를 출시했다.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조절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드는 '초(vinegar)' 에센스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제품이다.

국내 대표 매실 산지인 전남 광양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홍매실을 5년간 자연 발효한 홍매실 초로 만들었다. 천연 소화제인 매실은 비타민과 구연산이 풍부해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햇빛을 받은 부위만 붉게 익는 홍매실은 초록 매실보다 유기산이 많아 약재로도 쓰인다.

피부결과 윤기, 보습, 눈가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알레르기와 피부과시험을 마쳤다. 동물성 원료와 파라벤 등 피부에 나쁜 8개 성분은 쓰지 않았다. 180㎖, 3만7000원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릴리프' 라인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20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이 개발한 병풀추출물을 넣어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킨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는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미백과 주름 완화 등도 돕는다.

에센스·크림 등 모두 9종으로 나왔다. 모두 피부저자극임상시험을 거쳤다. 토너·에센스·로션·크림·선크림은 민감성피부 사용적합시험도 마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네오팜(대표 이주형) 티엘스가 '콤부차 글로우 핏 쿠션'을 출시했다. 티엘스 대표 제품인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가 들어있어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보여준다.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발리고, 모공이나 잡티 같은 결점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소프트 픽싱 폴리머 성분은 시간이 지나도 밀리거나 다크닝이 생기지 않게 한다.

함께 들어있는 엣지 퍼프는 눈가나 콧볼 등 피부 굴곡에 맞춰 섬세하게 바르는 데 도움을 준다. 12g, 3만2000원.
 

네오팜 테일스 '콤부차 글로우 핏 쿠션'(왼쪽)과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사진=각사 제공]


●리리코스가 '워터핏 커버 팩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해양심층수와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만든 딥씨 워터 앰플 에센스가 62.5% 들어있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수분감을 주고 피부 온도를 낮춘다.

알로에추출물·칼라민·마데카소사이드추출물 성분은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파우더 성분은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흡착한다. 잡티·요철·주름을 효과적으로 가려주고,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는 것도 특징이다. 10gx2개, 4만3000원대.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사진=프라도어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체취관리 브랜드 프라도어가 스틱형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 스틱'을 출시했다.

프라도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데오드란트 제품이다. 땀과 피지 분비로 생기는 불쾌한 체취와 찝찝함을 산뜻하게 관리한다.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도 갖췄다.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동물성 원료나 합성색소, 실리콘 오일,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모공을 막아 체취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분은 쓰지 않았다. 하이포알러제닉(알레르기)시험과 피부자극시험도 마쳤다. 미국 채식비영리단체인 비건액션 인증도 받았다.

무향과 프라도어향 2종으로 나왔다. 26g, 1만9000원대.
 

키스뉴욕 '아삽 콜렉션'(왼쪽)과 '시카에너지 데미지 프로텍터'. [사진=키스뉴욕 제공]


●젤네일 브랜드 키스뉴욕이 '아삽 콜렉션'을 선보였다. 아삽(ASAP)은 '가능한 빨리(As Soon As Possible)' 약자로, 긴급한 상황에 빠르게 손톱 관리를 할 수 있는 라인이다. 굽거나 말릴 필요 없이 눌러 붙이면 3초 만에 젤네일이 완성된다.

초경량 에어핏을 적용해 구부러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특수 설계한 몰드와 얇아진 점착제는 머리카락 끼일 틈을 없앴다. 수수하면서도 우아한 '가십 베이지'과 수채화처럼 맑게 빛나는 '석세스풀 로즈' 등 모두 6종으로 나왔다.

손톱관리 라인 '시카에너지'도 함께 출시했다. 복합 영양제 '시카에너지 데미지 프로텍터'는 상한 손·발톱에 영양을 주고, 손톱 등에 나타나는 울퉁불퉁한 세로줄 관리를 돕는다. '시카에너지 파워풀 스트렝스너'는 겹겹이 갈라지고 찢어지는 극손상 상태를 개선한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반디가 청바지를 주제로 한 '청청' 네일 제품을 출시했다.

레트로한 연청·중청·진청·빈티지청 등 다양한 청바지색 4종과 여기에 잘 어울리는 빈티지 화이트색 2종으로 나왔다.

청색 제품에는 미세한 샌드 글리터 입자가 늘어있어 워싱진 느낌을 강조했다. 각 14㎖, 5만원.
 

메디테라피 '릴렉스 눈 사우나'. [사진=메디테라피 제공]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이한승)가 눈 피로를 풀어주는 '릴렉스 눈 사우나'를 출시했다.

42℃ 온열 스팀이 20분 이상 이어지는 안대형 찜질 제품이다. 철분·소금·미네랄 워터 성분이 든 발열체가 산소와 접촉하면서 열이나 나 눈꺼풀 기름샘을 녹여주고 눈을 보호하는 유분을 만들어준다.

수분 공급을 돕는 히알루론산이 든 고수분패드를 끼워 착용하는 형태여서 사우나를 한 듯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눈 굴곡을 고려해 만들어졌으며, 숲속에서 맡을 수 있는 은은한 시더우드향이 편안함을 준다.

●깨끗한나라가 손소독용 '클린 손소독 겔'을 출시했다. 대장균·폐렴균·녹농균 등 유해세균을 99.9% 없애주는 젤 형태 손소독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자연 유래 곡물을 발효해 만든 식물성 에탄올이 70% 들어있어 살균력이 뛰어나다. 알로에추출물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준다.
 

닥터포포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헤어&바디컨디셔너'. [사진=닥터포포 제공]


●영국 비건화장품 닥터포포가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와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컨디셔너'를 출시했다.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정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헤어&바디컨디셔너는 마른 헤어와 온몸에 바르고 3~4분 후 씻어내면 수분막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파파야·알로에·코코넛·아르간오일 등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 상태와 관계 없이 쓸 수 있다. 각 200㎖, 2만1000원.

●버츠비 코리아가 '레스큐 오인트먼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민감해진 피부에 바르기 좋은 '레스큐 오인트먼트' 1개 가격에 버츠비 인기 제품 '비즈왁스 립밤' 정품까지 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레스큐 오인트먼트는 올리브오일·비즈왁스·카카오씨드버터·밀배아오일 등 14개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킨다. 로즈마리잎과 라벤더꽃 등 자연에서 추출한 편안한 허브향도 담았다.

자연 보습 성분인 비즈왁스가 든 립밤은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오랫동안 촉촉하게 한다. 항산화 효과가 풍부한 비타민E와 시원한 페퍼민트오일도 들어있다. 기획세트 1만3000원.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기획 패키지'. [사진=우르오스 제공]


●한국오츠카제약 남자화장품 우르오스가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기획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유분을 최소화하고 수분 성분을 강화한 지복합성 피부용 '스킨로션
과 유수분 균형을 최적화해 중건성 피부에 좋은 '스킨밀크'로 나와있다.

기획 패키지는 스킨밀크와 스킨로션 정품(각 200㎖) 총 2종을 정가보다 10% 저렴한 2만6730원에 판매한다. 가지고 다니기 편한 60㎖ 소용량도 증정품으로 들어있다. 


 

LG유니참 쏘피 '쿨링프레쉬'. [사진=쏘피 제공]


●LG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쏘피 바디피트가 여름용 생리대 '쿨링프레쉬'를 출시했다.

경북 구미공장에서 생산하는 이 제품은 민트 성분이 든 시트로 만들어져 무덥고 땀나는 여름철에도 상쾌하게 쓸 수 있다.

고분자 화학흡수체 대신 파워흡수홀을 넣어 생리혈이 더욱더 빨리 흡수된다. 여성 신체를 고려한 볼록맞춤 구조도 특징이다. 중형 25㎝와 대형 29㎝ 2종으로 나왔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이 '지큐랩 데일리'를 리뉴얼 출시했다.

지큐랩 데일리는 지큐랩 대표 품목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몸안에 들어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 있는 균이다. 데일리는 프로바이오틱스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든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투입 균수 등을 보강했다. 방습용 특수 뚜껑이 달린 알루미늄 용기로 바꿔 사용 편의성과 제품 안정성을 높였다.
 

CJ제일제당 리턴업 제품군. [사진=리턴업 제공]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이 제품군을 대폭 늘렸다. 리턴업은 지난해 8월 나온 스마트에이징(현명하게 나이듦) 콘셉트 브랜드다. 40세 이후 나이별·기능별 제품을 선보인다.

추가 제품은 눈·혈관건강과 체중관리용이다. 기존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은 두 가지 연령대로 구분했다. 40대 이상을 대상으로 한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40+'는 눈 초기 관리를 돕는다. 60세가 넘은 고령자용으론 노화 관리를 강화한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60+'를 내놓았다.

혈관건강 제품은 생애전환기인 40대부터 관련 건강지표가 나빠진다는 점을 고려해 '콜레스테롤 케어'와 '혈행 케어'로 나눴다. 다이어트를 돕는 '팻다운'은 '리턴업 팻다운'으로 리뉴얼했다. 운동형·식이형·일상형으로 나누고, 주소비층인 여성을 위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추가했다.

아울러 걸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TV광고 등에도 나선다.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코 보습제 '비사진'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비사진(鼻沙陣)은 건조한 비점막 손상 치료를 보조하는 제품이다. 모래와 황사, 먼지로 고통받는 코를 보호한다.

염증 치료·점막 재생을 돕는 비타민 성분인 덱스판테놀과 상처 치유·보습 작용을 하는 히알루론산 나트륨, 항균·항염·진통 효과가 있는 유칼리투스오일로 만든다.

리뉴얼 제품은 덱스판테놀 성분을 기존보다 5배 더 많이 넣었다. 용량도 14㎖에서 30㎖로 두 배 이상 늘려 경제성을 높였다.
 

더바디샵 한국 첫 콘셉트 플래그십스토어인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점. [사진=더바디샵 제공]


●더바디샵이 28일 서울 서초구 강남역 인근에 친환경을 주제로 한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대로점을 열었다.

영국·홍콩·캐나다 다음으로 문을 연 전 세계 네 번째 콘셉트 매장이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샤워젤 리필바'를 선보이고, 플라스틱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

샤워젤 리필바는 알루미늄 재질로 재활용이 가능한 리필 공병(250㎖, 4000원)을 판매한다. 더바디샵 인기 샤워젤 용액을 20% 저렴한 가격에 담아갈 수 있는 제품이다. 인기 제품을 모은 '히어로 베이'와 향기를 체험하는 '후레그런스 바' 등도 운영한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더바디샵 공병을 매장에 가져오면 1개당 1000포인트, 다른 브랜드 제품은 500포인트를 주는 재활용 행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