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아주대병원에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수면 종합 솔루션

오수연 기자입력 : 2020-04-28 18:18
이브자리는 28일 수원 아주대병원에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수면 종합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이루겠다는 이브자리의 새 기업 원칙이 적용된 첫 매장이다. 수면클리닉이 갖춰진 의료시설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하며 불면증, 코골이, 수면 무호흡, 하지 불안증 등 수면질환 환자들의 건강한 생활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전경 [사진=이브자리 제공]

이브자리는 아주대병원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에 체험과 컨설팅 요소를 강화해 기존의 매장들과 차별점을 두고 방문 고객이 질 높은 수면을 경험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최적의 수면환경을 갖춘 수면 체험실을 설치했다. 좌우로 흔들리는 모션베드는 연속적인 움직임으로 심박을 안정화해 잠을 유도하고 수면 효율을 높인다.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비대면 셀프 오더 방식으로 운영한다. 최상의 수면환경을 자랑하는 플래그십스토어 수면 체험실은 의료진은 물론 방문 고객에게 건강한 단잠을 제공해 신체활동 극대화를 도울 예정이다.

이브자리 수면 컨설턴트 ‘슬립 코디네이터’와 1대1 수면 컨설팅을 통해 수면실태, 수면습관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슬립 코디네이터가 설문 및 경추 측정기 등 전문 도구를 활용해 고객의 수면을 분석하고 컨설팅 결과를 기반으로 맞춤 침구를 제안한다. 필로우, 구스, 토퍼 등 개인별 맞춤 침구 체험도 가능하다.

아로마 스프레이, 수면 헤드폰, 수면 유도 차(茶) 등 인기 수면 테라피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브자리는 이를 통해 토탈슬립케어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걸맞게 침구 외 모든 수면 연계 아이템을 연구하고 제안할 예정이다.

장준기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장은 “침구, 수면습관, 수면용품 등 수면환경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하나씩 고려해 개선하는 것으로 수면의 질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며 “수면이 고민인 사람들이 이를 직접 경험하고 숙면을 통해 건강한 삶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플래그십스토어의 목표”라고 밝혔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