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1분기 잠옷 판매량 전년比 318%↑…'365파자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4-21 08: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양한 디자인·색상…20대 고객 선호 조사 결과 반영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21일 남녀공용 ‘365 파자마’를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 단독 출시했다. 

이날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파자마(잠옷)가 20대 필수 제품으로 떠오른 데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올해 1분기 자주의 파자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18% 신장했다. 

자주는 20대 고객들이 원하는 요소들을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365파자마를 기획했다.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파자마에 대한 의견을 조사했다. 밀레니얼세대는 기존 제품의 획일화 된 디자인과 소재에 불만을 갖는 경우가 많았으며, 새롭고 세련된 디자인과 좋은 소재를 추구하는 경향이 짙었다.

이에 따라 자주는 파자마 하면 떠오르는 천편일률적인 스타일을 깨고 디자인과 색상을 다양화했으며 부드러운 오가닉 소재로 착용감까지 보완해 365 파자마를 출시했다. ‘365 파자마’라는 제품명은 자주가 진행한 이름 공모를 통해 고객이 직접 지은 이름으로 365일 매일 함께할 수 있는 편안한 잠옷의 의미가 담겨있다.

365 파자마는 자신의 체형과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종류로 출시됐다. 10부 기장의 긴 팔 상하의부터 3부 반팔 상의, 4부 기장 하의까지 다양하다. 색상과 패턴의 경우 깔끔한 기본 화이트와 네이비부터 레드, 핑크, 옐로우의 체크 패턴까지 화사하면서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소재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오가닉 면을 사용해 감촉이 좋고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성을 갖춰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스판 소재를 가미해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에 편하며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두께로 제작돼 실용적이다.

상하의 각각 단품 출시돼 체형에 맞게 위 아래를 다른 사이즈로 믹스매치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몰(S)부터 초대형(XXL)까지 총 5가지 사이즈로 세분화 해 선택의 폭이 넓다. 파자마의 색상과 패턴이 동일하게 적용된 에코백, 헤어밴드도 함께 출시돼 통일감 있는 파자마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주는 365 파자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17까지 파자마 단품 구매시 10%, 세트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주 마케팅 담당자는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시기인 만큼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파자마를 입고 가벼운 운동까지 겸할 수 있도록 활용도 높은 홈웨어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