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할인 쿠폰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4-13 08: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도…추첨 통해 1인 식사권 제공

CJ푸드빌은 오는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CJ ONE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샐러드 바 브랜드 '계절밥상'이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통합 멤버십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은 오는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CJ ONE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평일 점심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과 평일 저녁과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이다.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은 5월 10일까지다. 기타 쿠폰 및 제휴 카드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또 행사 기한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기대되는 계절밥상 봄 신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계절밥상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20명에게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4일에 진행 예정이다. 식사권은 5월 17일까지 유효하며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이달 초 여러 가지 봄나물을 활용한 '주꾸미 미나리 철판구이', '주꾸미 미나리 연포탕', '불떡 주꾸미 볶음' 등을 봄 신메뉴로 출시했다. 계절밥상의 비법 소스로 재운 'LA 양념갈비', '쌈장닭구이', '세발나물전' 등도 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주꾸미, 봄나물 등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CJ ONE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신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