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카메라 패키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4-08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카메라부터 마이크·조명·삼각대까지 영상제작 필수 장비로 구성

  • 캐논 카메라 사용자 대상 브이로그 영상 공모 이벤트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1인 미디어 카메라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1인 미디어 패키지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DSLR·미러리스·프로 캠코더 등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와 외장 △마이크 △짐벌 △조명 △삼각대 △ 핸드그립 등 영상촬영에 필수적인 장비로 구성됐다. 촬영 장비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도 목적에 맞는 아이템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1인 미디어 패키지 대상 모델은 카메라 및 프로 캠코더 9종(△파워샷G7X마크3 △EOS M6마크2 △EOS M50 △EOS 90D △EOS 200D 2 △EOS R △EOS RP △G50 △G60)이다.

브이로그를 위한 패키지에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를 포함했다. 브이로그 영상의 경우에는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 기동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소형 경량 사이즈로 핸드 그립 또는 짐벌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가 적합하다. 장비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그립(HG-100TBR)과 단일 지향성 외장 마이크(DM-E100)를 포함했다. 

캐논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브이로그 영상 공모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참여는 일상에서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브이로그 영상을 #캐논으로브이로그 해시태그와 촬영 기종을 기입해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린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다음달 22일까지다.

우수 영상 제작자에게는 EOS M6 마크 2 (1명), 삼각대 그립(HG-100TBR)과 마이크(DM-E100)가 4명에게 경품으로 증정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교환 기프티콘(30명)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캐논은 유튜버, 브이로거 등에게 사랑 받고 있는 고성능 미러리스 EOS M6 마크 2의 펌웨어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이번 펌웨어 버전은 동영상 촬영 시 23.98p 프레임을 새롭게 지원하고 초점 정확성 등이 개선됐다.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캐논은 지난 EOS R 시스템 펌웨어 업데이트를 포함해 지속적으로 제품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사용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오고 있다.

캐논은 1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며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맞춤형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영장 제작에 관심있는 유저를 위한 제작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유튜브 플랫폼, 오디오 전문 업체 등과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캐논 브이로그 1인 미디어패키지 포스터 모습.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