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메이크업 담았다”…네이처리퍼블릭, 4구 멀티 팔레트 예약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3-31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서 30% 할인과 폼클렌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이 31일 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 ‘MLOG(MINIMAL+VLOG)’를 전개하며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MLOG’란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과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브이로그 트렌드를 결합한 것으로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모델 겸 뷰티 유튜버인 다샤 타란과 함께했다.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아이, 블러셔,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투명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오렌지 계열의 01 MAY와 핑크 계열의 02 APRIL으로 구성됐으며, 데일리한 컬러 조합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6일까지 진행되며, 구입 시 30% 할인 혜택과 폼 클렌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포인트 페이백과 함께 사용 후 리뷰를 남기면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