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운전직 공무원 시험 대비’ 와우에듀, ‘2020 운전직 합격패스’ 수강 기간 2배 혜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3-30 11: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우에듀 제공]

 
중앙고시학원 ‘와우에듀’는 ‘2020 운전직 합격패스 Doub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와우에듀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3개월~12개월이었던 수강 기간을 두 배로 연장하고 이는 수험생의 수험기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와우에듀의 '운전직 합격패스'는 월 수강료 최저 16600원부터 시작해 △기본 이론 △심화 이론 △지피지기 기술문제풀이 △단원별 예상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 등 커리큘럼별 모든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특강(국어·한국사)과 한국사 사료집을 무료로 나눠준다.

특히 와우에듀의 '운전직 합격패스'는 작년 서울시 9급 운전직 공무원 과목인 △사회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 문제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최종합격한 수강자에게는 수강료 환급을 지원해 많은 수강생의 선택을 받고 있다.

와우에듀 측은 운전직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운전직 공무원은 각종 공문서의 대외 수발, 문서 사송, 불법 주정차 단속 등을 담당하는 일반직 공무원으로, 도청이나 시청, 구(군)청, 교육청에서 근무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