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동방] ●허스텔러가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를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단독 출시한다.
리틀 드롭스는 진정·수분·항산화·보습·주름·오일 컨트롤·필링·보습 오일·부스팅 세럼 등 총 9종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2개 이상을 섞어서도 좋다.
정제수 대신 피부 고민에 최적화한 식물성 원료 추출수를 50~84% 고함량으로 담았다. 미국 비영리환경단체인 환경운동그룹(EWG)에서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만 썼다. 15㎖, 2만4000~3만4000원.
출시를 기념해 8일까지 전 구매자에게 사전 테스트가 가능한 리틀 드롭스 3㎖짜리 견본품을 준다. 피부에 맞지 않으면 무료로 반품을 신청할 수 있다. 2개 이상 사면 '리틀 드롭스 아임 레디 부스팅 세럼' 정품을 준다.
허스텔러는 동물성 성분을 쓰지 않는 '비건' 지향 브랜드로, 미국 비건 노하우를 담았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를 실천하고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케어존이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특별기획'와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를 올리브영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특별기획은 토너패드 60매와 각질 원샷 토너, 아큐어 마스크 2장, 복숭아 파우치로 구성됐다. 토너패드는 부드럽게 닦아내는 엠보면과 각질을 닦아내는 거즈면 양면으로 만들어졌다. 2만7000원대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에는 필링젤 정품(130㎖)과 50㎖짜리 견본품, 복숭아 세안 밴드가 들어있다. 필링젤은 각질이 부드럽게 밀려 나오는 제품이다.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를 생기 있게 해준다. 2만원대.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를 리뉴얼해 내놓았다. 리뉴얼 제품은 기존 샴푸 특징인 비듬·피지 감소에 초미세먼지 관리 효과를 더했다.
'퓨어 미셀라' 기술이 두피와 모발에 붙어 있는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한다. 비듬과 피지 관리에 효과적인 '스칼퓨어 콤플렉스'는 두피를 한결 건강하게 해준다. 콘민트(박하)추출물은 과다하게 나오는 피지와 유분을 줄여준다. 500g
●라네즈가 고보습 비타민 크림 '래디언-C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C 유도체 8.5%와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래디언-C 수퍼 블랜드'가 들어있어 눈에 잘 안 보이는 초미세 잡티까지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청색광(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일으키는 적외선 등 일상에 있는 나쁜 빛에서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받은 피부장벽도 개선한다.
수소이온농도(pH)가 약산성인 수분크림 속에 고함량 비타민C를 안정화한 제품이기도 하다. 보통 비타민C는 에센스와 앰플처럼 묽은 제형에서만 안정적이다.
여드름을 일으키지 않는 것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시험을 통과했고, 인공향이나 합성색소 등 자극을 일으키는 일곱 가지 성분은 쓰지 않았다. 30㎖, 2만9000원.
●해피바스가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초미세먼지를 없애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라인' 제품이다.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를 돕는 기능성 클렌저다.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에 문제를 일으키는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버블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세안해준다. 150㎖, 1만6000원대.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초미세먼지는 깨끗하게 없애면서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는 제품이다. 120g, 1만1000원대.
두 제품 모두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을 돕는다. 모공 1분의 100 크기인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없애준다. 안자극대체시험을 통과해 눈가에 부담도 없다.
●보다나가 아모레퍼시픽 미쟝센과 협업한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헤어 스타일링과 관리까지 할 수 있는 올인원 세트 제품으로, 봄을 연상하는 베이비핑크 색상을 적용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와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과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이 들어있다. 36㎜는 단발부터 긴머리까지 쓸 수 있는 대중적인 크기의 봉고데기다.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봄을 맞아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채도가 낮아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뉴트럴 색상과 눈가를 화사하게 하는 글리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매트·쉬머·글리터 제형이 들어있어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함께 든 글리터 전용 브러시는 글리터 제품 밀착력을 높여준다.
브라운 계열 색상을 담은 '브라운 크러쉬'와 로지·코랄 등 화사한 색으로 구성한 '로지 크러쉬' 2종으로 나왔다.
각 3만2000원.
●메이블린 뉴욕이 2020년 봄·여름(S/S) 상품으로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메이블린 대표 립 제품인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에 4개씩 총 8종의 핑크 색상을 추가한 것이다.
틴트 제품인 립 잉크는 선명한 발색력과 매트한 마무리감에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5㎖, 1만6000원대. 립 크레용은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라가 보송하게 발색돼 묻어남이나 각질 부각이 없다. 1.2g, 1만3000원대.
오는 9일 11번가에서 선판매한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 핑크 에디션은 30%,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핑크 에디션은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전 구매자에게 파우치도 증정한다.
●바이오-오일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30년 만에 출시한 신제품인 '드라이 스킨 젤'과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오일' 정품으로 구성됐다. 드라이 스킨 젤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젤 제형 보습 제품이다. 오일 성분이 대부분이며 물은 3%만 들어있어 수분 손실을 방지,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여행용 파우치와 드라이 스킨 젤 1.5㎖ 견본품도 들어있다. 이달 31일까지만 판매한다. 1만6000원
●롯데쇼핑의 롭스가 온라인몰에서 '어퓨X로라로라 과즙팡 기획'을 판매한다.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패션업체 로라로가 봄을 맞아 협업해 내놓은 이번 기획상품은 틴트와 블러셔 2종 구성됐다. 무화과·자두·구아바 등 상큼한 과즙 색감이 특징이다.
'스틸라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기획'은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딸기우유 색상을 적용한 페일 핑크 '블루밍 서울'과 코랄빛이 감도는 핑크색인 '서울 시덕션'이 들어있다. 브러시도 제공한다.
31일까지는 할인 행사도 한다. 어퓨 로라로라 과즙팡 기획은 23% 할인한 1만3900원, 스틸라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기획은 15% 저렴한 2만7200원에 만날 수 있다.
●베일리(대표 김채연)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발망헤어' 아시아 지역 첫 매장을 열었다.
발망헤어는 프랑스 패션업체 발망이 만든 헤어 브랜드다. 샴푸와 컨디셔너를 비롯해 헤어 액세서리와 헤어브러시 등을 내놓는다. 매 시즌 한정판 제품도 출시한다.
김채연 베일리 대표는 "럭셔리 뷰티 수요가 높은 우리나라에 아시아권 최초 발망헤어를 선보여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백화점과 면세점, 온라인몰 등으로 유통망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체중조절을 돕는 '이너셋 제로수(秀)'를 출시했다.
제로수는 다이어트와 배변 활동을 돕는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니시아캄보지아추출물과 '쾌변 식이섬유'로 불리는 100%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이 들어있다.
히비스커스·석류·아로니아 등 엄선한 부재료 5종을 넣어 더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설탕 등 인위적인 단맛이나 향료, 색소는 쓰지 않았다.
●안국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가 '시네트롤 V7'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정한 프랑스산 다이어트 신소재인 시네트롤이 주성분이다. 자몽·오렌지·과라나 등 과일 성분으로 만든 시네트롤은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자몽에 든 나린진은 몸속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는 데 유용하다. 오렌지에 풍부한 헤스페리딘은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고, 혈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
부원료로 비타민B1·B2·B6와 나이아신 등 비타민 7종이 들어있어 영향 균형도 챙길 수 있다. 병풀추출물과 선인장열매추출물 등도 사용했다.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10일까지 우리나라에 사는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홍보단 2기'를 모집한다.
글로벌 홍보단은 외국인 유학생 뷰티 서포터즈다. 전 세계에 토니모리 메이크업 스타일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트리트 컬처'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2기는 이달 말부터 8월까지 5개월간 토니모리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업무를 맡는다.
매달 토니모리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체험박스 '티박스(TBOX)'를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는 30만원 상당 포인트도 지급한다. 수료자에겐 수료증을 주고, 우수자에겐 해외 항공권을 제공한다.
●힌스가 최근 서울 중구에 있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 첫 면세점 진출이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선 힌스 전 제품을 비롯해 온라인몰 미판매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무드인핸서 미니컬렉션 세트와 무드인핸서 마뜨 미니 컬렉션, 무드인핸서 쉬어 미니 컬렉션 등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아울러 시코르 코엑스점에 이어 서울 명동·강남역·AK&홍대점과 부산 센텀시티 등 25개 시코르 매장에도 입점했다.
힌스 마케팅 담당자는 "더 많은 일반 매장에서 힌스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계속해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지난달 27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두바이몰은 연간 80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이다.
중동 1호점은 청정섬 제주 자연에서 얻은 영감과 제주 헤리티지를 살린 천연 재료로 꾸며졌다. 천연 원료를 담은 혁신적인 이니스프리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살 수 있다.
이니스프리 중동 관계자는 "두바이몰 입점은 중국·미국·캐나다에 이은 글로벌 시장 확대의 일환"이라며 "고온건조한 중동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며 시장 공략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