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가심비 패션 PB '헬렌카렌' 봄 신상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20-02-29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스토아가 29일부터 패션PB '헬렌카렌' 봄 신상품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

지난해 겨울 첫 론칭한 '헬렌카렌(HELLEN KAREN)'은 수트 셋업을 시작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총 6개 아이템을 선보이며, 평균 100% 이상의 취급고를 달성했다. 특히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컨셉과 모녀 혹은 자매, 친구 사이에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SK스토아는 이날 오전 8시 36분 20년 봄 상품 론칭 방송에서 시그니처 탄성 풀셋업 4종을 소개하며 20년 S/S 패션 트렌드를 끌고 나간다는 전략이다.

'시그니처 탄성 풀셋업'은 크레이프 이중직 원단으로 만들어진 재킷과 팬츠 그리고 스트레치 성이 가미된 블라우스, 넉넉한 길이감으로 다른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이 가능한 벨트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테일러드 카라의 재킷은 싱글버튼에 허리라인을 잡아주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엉덩이를 살짝 가려주는 기장감에 어깨선을 잡아주는 패드를 넣어 포멀한 느낌을 주는 것도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팬츠 역시 무릎에서 밑단으로 살짝 넓어지는 세미 플레어 핏으로 다리를 더욱 곧고 길어 보이게 한다. 블랙, 블루네이비, 베이지, 로즈핑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풀셋업을 시작으로 선보이는 헬렌카렌의 봄∙여름 신상 전 제품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지난해 출시한 셋업류와 팬츠 등의 상품평에서 고객의 공통된 의견을 모은 뒤 기장감이나 패턴, 색감을 참고하여 상품을 제작했다. 첫 론칭하는 풀셋업 상품 역시 지난해 출시한 수트 셋업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작됐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이번 시즌 헬렌카렌은 무엇보다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에 초점을 두고 제작했다"며 "평범한 일상뿐만 아니라, 낯선 여행지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가심비 있는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SK스토아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 20년 S/S 이벤트[사진=SK스토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