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소년재단, 진로지원단 그레do! 단원 선착순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20-02-25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시청소년재단 제공]

경기 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산하 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가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진로체험사업 보조·진로프로그램 개발 등을 전개할 진로지원단 그레do! 단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진로지원단 그레do!는 청소년 진로 체험을 세분화 해 관내 청소년의 진로탄력성 향상이 목적인 단체로, 만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진로지원단 그레do!에 선발된 단원은 진로지도 관련 전문성 향상을 위해 전문교육을 받게 되며, 전문 교육을 이수한 단원들은 진로체험 프로그램 보조 진행 및 진로프로그램 개발·운영, 정기 회의에 참석하게 된다.

특히, 진로체험 프로그램 보조 진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연간 활동 후 단원들에게는 위촉증과 활동확인서가 발급된다.

진로지원단 그레do!의 활동시간은 주로 평일 오전과 토요일에 이루어지나, 개별 일정에 따라 조율이 가능하기에 대외활동을 망설이던 이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신청은 네이버폼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상록청소년수련관 정병국 관장은 “안산시 유일한 진로체험지원센터로서 그에 대한 역할과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진로 정책을 수행할 진로지원단 그레do에 많은 인재가 참여하길 바란다”며 “우리 함께 안산시 청소년의 진로에 대한 고민의 무게를 함께 줄여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