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버거, '람보르기니'…HDC아이파크몰, 1층 공간 리뉴얼 오픈

김충범 기자입력 : 2020-02-21 18:03

[사진=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1층 공간을 고객들이 직접 즐기거나 체험 할 수 있는 컨텐츠들로 채워 새롭게 리뉴얼 오픈 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빠르게 변해가는 유통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이파크몰 1층은 글로벌 SPA 브랜드와 수제 버거,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샵 등 기존의 유통점 1층의 MD 구성과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콘텐츠들로 채워졌다.

먼저 패션파크 1층에는 '타르틴 베이커리'와 함께 수제버거 열풍을 일으킨 미국 뉴욕의 유명 버거 체인점 '쉐이크쉑 버거’가 입점된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페라리 슈퍼패스트’, ‘벤틀리 벤테이가’, ‘벤틀리 GT’ 총 4대 차량도 전시된다.

또 1층에서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는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을 확장하고 ZARA 키즈 섹션을 새롭게 추가해 1600㎡ 규모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자라의 가장 새로운 매뉴얼이 적용된 최신 매장으로, 동작 감지 센서 기능이 탑재된 피팅 룸이 설치돼 고객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아울러 리빙파크 1층에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콘셉트 카페 ‘아방트 카페’가 들어섰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 된 컨텐츠를 통해 몰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