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미네랄워터 '몽베스트', 2020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4관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2-24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몽베스트 제공]



지난 20일 내추럴 미네랄 워터 ‘몽베스트’가 제7회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생수부문 4관왕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끊임없이 혁신하고 소비자중심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구성함으로써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한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며 전문가 평가 기관인 한국 미디어리서치가 신뢰도, 인지도 등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선호도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선정된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한 다양한 제품 개발과 품질 혁신은 필수”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해 생수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생각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77만 평 국망봉 청정 숲에서 추출한 화강암반수로 천연 필터 역할을 하는 화강암반층을 통과해 화학처리 없는 정수과정을 거쳤으며 칼슘, 마그네슘 등 유익한 미네랄 성분과 체내 비생성 규소(Si)를 함유한 천연 미네랄워터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 생수 330mL, 야외용 500mL, 1인 가구를 위한 1L와 3∼4인 가정 식수용으로 적합한 2L 등이다. 특히 소용량 제품 330mL와 1L 생수를 업계 선두로 출시해 소용량 생수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