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새 학기 맞이 게이밍 노트북·겨울왕국 굿즈 증정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20-02-18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브로드밴드가 3월 말까지 새 학기를 맞이해 고객센터 106과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기가(Giga) 인터넷과 'B tv All', 인공지능(AI) 셋톱박스를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중 106번째, 1060번째 고객에게 '신학기 노트북'을 선물한다. 공부도 게임도 최신사양으로 즐길 수 있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HP Omen15)이다.

광랜 인터넷과 B tv Lite를 동시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을 위해 겨울왕국2의 즐거움을 영구 소장할 수 있는 소장용 VOD 쿠폰과 한정판 겨울왕국2 캐릭터 카드도 준비했다. 동일 상품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20명에게는 올라프 인형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입 상품에 따라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3세대, △갤럭시탭 S5e 64G, △필립스 55인치 UHD TV, △삼성전자 43인치 FHD TV, △백화점 상품권 등 5가지 중 1가지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가 새 학기 맞이 신규가입 이벤트 진행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