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조민아, 남친 공개…결혼 임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람 기자
입력 2020-02-14 2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민아가 14일 연인을 공개해 '품절 임박' 소식을 알렸다. 이날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여러 게시물을 공유했다.

그는 "내 남자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서프라이즈 선물. 내 거 왕자님 케이크. 왕자님 엄마&아빠, 왕자님의 친한 형들 다 챙겨드리고 싶어서 만든 24개의 컵케크와 예쁜 반지갑, 건강을 위한 오메가3와 헤어 에센스, 보습크림까지 깜짝 선물 대성공! 사랑해요.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내 남자"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푸딩 케이크, 딸기 케이크 등 여러 종의 컵케이크 등이 담겼다. 글에 따르면 조민아는 열흘간에 걸쳐 이벤트를 정성껏 준비했다. 이어 조민아는 "내가 만든 케이크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내 사람, 그이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깜짝 선물 준비"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조민아는 블로그에 적은 의미심장한 심경글이 알려지면서 공개적으로 구혼을 하는 것 아니냐는 오해에 휩싸였다. 그러나 조민아는 "현재 제 곁에는 차가운 제 손을 잡아주는 나무같이 우직한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사실을 바로잡으며 열애를 직접 밝혔다.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한 조민아는 각종 SNS를 통해 연인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던 바. 이날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이어진 조민아의 폭풍 '럽스타그램'에 많은 팬들도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앞서 조민아는 1995년 탤런트로 데뷔했고, 쥬얼리 2~4집 멤버로 활동했다. 이후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를 개점해 운영했으나, 디저트카페의 가게를 문을 닫았다고 공지했다. 지난해 6월에는 레이노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