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이불부터 수저세트까지'…아가방몰, 어린이집 준비물 할인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2-14 1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 달 1일까지 최대 52% 할인

아가방앤컴퍼니가 14일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어린이집 입학에 필요한 준비물을 다음 달 1일까지 최대 52% 할인한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본격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으로 편하게 어린이집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전염성 바이러스로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평소보다 풍성한 온라인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

어린이집 생활을 위해 필요한 낮잠이불, 수저세트, 칫솔, 치약, 기저귀, 개인컵 등 유아 전용 생활용품으로 구성했다. 어린이집마다 요구하는 준비물이 다를 수 있으므로 미리 리스트를 확인해 준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어린이집 생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육아 필수품으로 꼽히는 ‘아가방 좋은 물티슈’를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가방 좋은 기저귀도 44%, 엘츠 클레버 식기 4종 세트는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가방몰에서는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가방몰 전용 어린이집 세트를 준비했다.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 5종(엘츠 낮잠이불 세트, 앞치마 3종세트(앞치마, 두건, 토시), 어린이집 고리수건 2매)을 세트로 구성해 온라인몰에서만 정가의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아가방몰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생애 첫 사회생활을 앞둔 아이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세심하게 기획했다”라며, “가성비를 넘어서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어린이집 준비물로 아이와 함께 설레는 등원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린이집 준비물 할인전은 오는 3월 1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진행되며 용품 외에 어린이집 등원룩을 제안해 해당되는 제품에는 2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