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주말 장바구니] 11번가 BTS 칫솔세트·위메프 마스크 특가전 外

조현미 기자입력 : 2020-02-14 11:31
롯데백화점, 어린이 기능성 책가방 행사…스파오 '액티브 라인' 정식 출시

11번가의 방탄소년단 캐릭터 덴탈케어 세트. [사진=11번가 제공]


[데일리동방]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방탄소년단(BTS) 캐릭터를 활용한 ‘BTS 캐릭터 덴탈 케어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멤버별로 구성된 7종 칫솔과 칫솔 리필 각 1세트, 자석 칫솔 거치대 3개, 고체 가글 12개들이 두 상자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000원.

방탄소년단 임시매장인 '하우스 오브 BTS' 인기 제품인 캐릭터 피겨 칫솔을 스페셜 기프트 형태로 한정 제작한 것이다. 11번가와 글로벌 11번가에서만 판매한다.
 
●위메프가 18일까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하비비·애니가드·이지스 마스크 총 70만장을 매일 특가에 선보인다.

판매 제품은 KF94·KF80 등 미세먼지 차단용으로 1장당 1000원 초반대로 내놓는다. 미세먼지 차단 기능은 없지만 코로나19 차단을 돕는 일회용 마스크도 200~300원대에 판매한다. 
 

위메프가 판매하는 유한킴벌리 마스크. [사진=위메프 제공]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16일까지 봄 신상품을 선보이는 '패션스타일위크'를 연다.

참여 브랜드는 지오다노·휠라·숲·에고이스트·캘빈클라인·리바이스 등 패션과 잡화 브랜드 70여 개가 참여한다. 지오다노 '테이퍼드 슬랙스'는 최종 혜택가 3만1000원에, 마인드브릿지 '루즈핏 롱 싱글코트'는 5만4400원 등에 선보인다. 숲이 내놓는 '김소현 트위드자켓 투피스세트'는 5만76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브랜드별 최대 32% 중복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겐 최대 30% 중복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인터파크가 3월 13일까지 새 학기 행사 '새-하!(새 학기 하이)'를 연다. 행사 제품은 학용품·잡화과 노트북·태블릿,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추천도서 등으로 구성했다.

최대 30% 학용품·유아동·슈즈 전용쿠폰, 최대 16% 노트북·태블릿 전용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중복으로 쓸 수 있는 새학기 도서상품권 1000원권과 도서상품권 1000원권도 오전 10시마다 선착순으로 준다.
 

[자료=쿠팡 제공]

●쿠팡이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주중에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사면 정해진 주말 오전 7시 전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킹크랩과 전복 같은 싱싱한 수산물부터 제철과일, 인삼, 한정수량 대용량 식품 등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제품이 판매 대상이다. 모든 제품은 원산지와 표시사항 준수 여부, 변색, 위생상태 확인, 중량·규격 확인 등 최대 19가지 품질검사를 거친다.

19일까지 진행하는 2월 3번째주 사전예약 행사에선 킹크랩을 정가보다 6만원 저렴한 12만9000원, 제철과일 천혜향 1상자는 1만원 할인한 2만4900원에 선보인다. 사전예약 상품은 매주 업데이트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봄 패션 신상품을 출시했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시그니처인 트위드 재킷이 29일 공개한다. 지스튜디오의 이탈리아산 소재 트위드 재킷은 22일 CJ오쇼핑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다.

니트 카디건과 풀오버 세트를 선보였던 VW베라왕은 다음 달 사파리 점퍼·탑·레깅스·숏팬츠로 구성한 '요가 패키지'를 내놓는다. VW베라왕이 처음 선보이는 요가 콘셉트 애슬레져 룩이다. 

엣지(A+G)는 이달 말 가디건과 풀오버 세트를 추가로 판매한다. 남성의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도 스웨이드 보머 재킷을 비롯해 니트 집업 셔츠, 맥코트와 수트 세트 등을 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의 라우렐 2020년 봄 신상품.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14일 오후 10시 50분부터 130분간 라우렐 특집 방송전을 연다.

판매 제품은 2020년형 트렌치코트와 코듀로이 스커트, 100% 울 소재로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니트 카디건 세트 등이다. 

라우렐은 출시 첫해인 지난해 주문건수 기준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인 독일 패션 브랜드다. 올해는 품목수를 기존 12개에서 26개로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15일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 신제품을 공개한다. 이날 오후 9시 35분부터 3시간 특집 방송을 하는 '스타일마스터'에선 자체브랜드(PB) 밀라노스토리와 제이바이 S/S 신상품을 판매한다.

밀라노스토리 스프링 4피스 세트는 봄에 입기 좋은 베스트·팬츠·자켓·스커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디자이너 정구호가 참여한 제이바이의 마이크로 모달 셔츠 4종은 광택감과 높은 실용성이 특징이다. 6만9900원.

19일에는 배우 왕빛나가 출여하는 '최현우의 초이스'에서 에이앤디 니트셋업를 공개한다. 간절기에 유용한 후드·V넥 니트와 바지 등으로 구성됐다. 7만9900원.
 

이마트가 청소·위생용품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26일까지 위생·청소용품 할인전을 연다.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으로 막대걸레 표준형과 대형을 각각 8900원, 1만900원에 내놓는다. 중간 크기 요리장갑(40매)은 3000원,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위생장갑(400매)은 5000원 등에 만날 수 있다.

1.2ℓ짜리 퐁퐁 주방세제는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준다. 다우니 엑스퍼트 섬유 유연제(2ℓ)는 정가보다 40%가량 저렴한 7890원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신학기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신학기를 맞아 책상과 의자 등 서재·학생가구 90여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내놓는다. 신세계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와 협업한 첫 제품인 '까사미아 루이 책상+스크린'은 14만9000원에, '까사미아 루이 책장 2X3'는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한돈 자조금협회와 손잡고 16일까지 돼지고기 할인 행사를 연다.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기 위한 행사다.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 각 100g을 990원씩에, 앞다리 100g은 590원에 판매한다. 뒷다리 100g을 350원에 내놓는다. 단 1인당 2㎏까지만 살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판매하는 어린이 기능성 가방.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어린이 기능성 책가방을 판매한다. 닥스키즈의 '베이직 책가방 세트'는 어두운 곳에서 빛 반사 효과가 있는 원단을 멜빵에 사용했다. 볼륨 에어 메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어깨와 허리를 보호해준다. 코로스백 보조가방을 포함해 11만9200원.

신발주머니가 포함된 네파키즈의 '소나 스쿨백 세트'는 가벼운 게 특징이다. 마스크 전용 포켓과 자동차 불빛을 반사시켜주는 장식이 달려 있어 안전하다. 13만원.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프리미엄 아울렛이 16일까지 '봄·여름(S/S) 해외 패션 대전'을 연다.

여주점은 아르마니 스토어와 모스키노가 지난해 S/S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몽블랑은 30%까지 추가 할인해준다. 파주점은 산드로·마쥬·막스마라·아페쎄 2019년 S/S 상품을 40%,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분더샵)는 같은 기간 남성 상품을 50% 저렴하게 내놓는다.

시흥점 분더샵은 2018년 S/S 여성 상품을 80%, 남성은 70% 할인 판매한다. 베이지·보브·톰보이는 지난해 봄에 나온 트렌치코트를 40% 저렴하게 선보인다.아디다스와 디스커버리는 지난해 S/S 의류를, 나이키는 올봄 의류와 신발을 각각 30% 할인한다.

부산점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지난해 핸드백·의류·신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구호·르베이지·타임은 40%, PXG·마크앤로나·풋조이 제품은 30%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보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이 전국 5개 지점에서 '해외패션대전'을 연다. 따뜻한 겨울 날씨로 봄 상품이 빨리 나온 데 맞춰 행사 기간도 2주일가량 앞당겼다. 지점별로는 목동점·판교점·대구점은 16일까지, 부산점은 23일까지, 천호점은 3월 6~8일에 각각 행사를 진행한다.

무이·질샌더·랑방·센죤·파비아나필리피 등 17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율은 10~60%다.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5% 상당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사면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보브가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전보다 1개월 이상 이른 출시다.

'V포레스트(#VFOREST)'를 주제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여유를 즐기는 20·30 여성들 삶을 반영했다. 총 16종으로 나왔다. 모든 제품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VOICE(보이스)'와 'VIVA LA VIDA(인생이여 만세)' 문구를 합성한 레터링 패턴을 적용했다.

주력 상품은 '레이어드 플리츠 후드 원피스'다. 긴 기장 후드와 플리츠 원피스를 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리티가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위뜨(huit)' 국내 매장 전경. [사진=그리티 제공]


●그리티가 프랑스 브랜드 '위뜨(huit)'를 국내 선보였다. 프랑스어로 숫자 '8'을 의미하는 동시에 무한대를 상징하는 위뜨는 53년 전통 프랑스 브랜드로, 애슬레저 룩을 내놓는다.

국내 출시 제품은 25·35세대 밀레니얼 여성을 목표로한 레깅스와 상의 탑, 슬립, 스포츠누디 퓨징 브라·팬티, 양말, 헤어밴드, 요가 타올 등이다.

위뜨몰과 서울 강남점·신사동 가로수길점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스파오가 지난해 가을·겨울(F/W)에 시범적으로 선보였던 '액티브 라인'을 정식 출시했다.

액티브 라인은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40여 종 제품으로 나왔다. 여성은 레깅스와 브라톱 등 실내운동용 제품으로, 남성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반소매 티 등으로 구성됐다. 조거 팬츠와 바람막이 등도 만날 수 있다. 1만9900~4만9900원.
 

스파오의 액티브 라인. [사진=스파오 제공]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가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과 손잡았다.

이번 제휴로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은 스마일페이 결제를 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1번 만 등록하면 인증서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다.

스마일페이 결제액의 0.5%(최대 5000원)는 적립해준다.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인 스마일카드는 2%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아워홈이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부터 화이트데이(3월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에 시그니처 메뉴 반값에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싱카이와 계절의 맛,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버거헌터(여의도 IFC몰점), 푸드엠파이어(여의도 IFC몰점), 업타운카페(강남점) 등 7곳이다.

테이블에 있는 안내판의 QR코드를 인식한 뒤 아워홈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면 호텔숙박권을 비롯해 뮤지컬 티켓, 식사권 등을 주는 행사도 한다.
 

심플리쿡의 달래간장비빔국수. [사진=심플리쿡 제공]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17일 오후 5시까지 GS프레시에서 '미리 만나는 봄 메뉴, 심플리쿡 신상특가' 행사를 연다. 대상 제품은 '달래간장비빔국수'과 '냉이굴짬뽕' 등 심플리쿡 13개 신제품이다.

달래간장비빔국수는 고추장이 아닌 간장 양념에 참기름과 달래향을 넣어 달래 본연의 향긋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비빔국수다. 정가는 9900원이나 행사 기간엔 7900원에 판매한다.

냉이굴짬뽕은 쌉쌀한 냉이 향과 고소하고 시원한 굴맛이 특징인 짬뽕이다. 닭 육수에 백후추를 사용하고, 냉이·통영굴·생 중화면·목이버섯 등이 들어있다. 행사 기간 1만4500원짜리 제품을 9900원에 살 수 있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쿼터(1만5500원) 크기 이상 제품을 사면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를 3900원에 제공한다.

조안 테디베어 키링은 세계적인 테디베어 아티스트 조안 오와 협업해 만든 밸런타인데이 시즌 아이템이다. 16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1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의 '스트로베리 밀크쉐이크 IPA'. [사진=구스아일랜드 제공]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이 '스트로베리 밀크쉐이크 IPA'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구스 스윗 밸런타인'을 진행한다. 신제품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를 선보이는 행사다.

스트로베리 밀크쉐이크 IPA는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매장에 있는 양조시설에서 직접 만든 밀크셰이크 스타일 인디아페일에일이다. 향긋한 딸기·멜론행과 청량한 민트향을 느낄 수 있다.

디저트는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시나몬 츄러스와 마시멜로·체리청 조화가 매력적인 스모어 브라우니, 바삭한 크러스트에 크랜베리·호두·크림을 채운 크랜베리 호두 타르트 등 3종으로 나왔다.

●달콤커피가 아이돌그룹 더보이즈와 협업한 '다크 쇼콜라' 출시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더보이즈 트레저 카드를 완성하라!' 행사를 연다.

다크 쇼콜라 주문 때 제공하는 '더보이즈 트레저카드' 6장을 모아 달콤커피 공식 앱에 등록하면 추첨해 더보이즈 친필 사인이 담긴 CD나 폴라로이드 사진, 머그컵 등을 선물로 준다.

신제품은 달달한 초콜릿 휘핑 크림에 다크 초콜릿, 장미 꽃잎 토핑을 얹어 거칠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음료다.
 

일동후디스가 '트루맘·뉴클래스'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료=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자연방목 청정분유인 '트루맘·뉴클래스'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29일까지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 있는 체험단 페이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신청된다. 최종 당첨자는 3월 5일 발표한다.

체험단에겐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와 '트루맘 뉴클래스 퀸' 중 아기 월령에 맞는 제품을 제공한다. 체험단 중 우수 참여자 15명에겐 백화점상품권 10만원 등도 선물로 준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