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신혜선', '혜선아 빨리 운동 시작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2-12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신혜선이 7년전 자신에게 운동하라고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 철파엠 보이는 라디오 캡처]

12일 방송된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배우 신혜선이 출연했다.

이날 김영철은 신혜선에 "2013년 신혜선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나"라는 질문을 건넸다. 신혜선은 "이런 말을 하면 울 것도 같다"면서 "아침이니까 감수성이 풍부해지나?"라며 잠시 머뭇거렸다.

이어 "음악을 깔아주겠다"는 김영철의 말에 "그런 분위기 아니다"라며 "'혜선아 빨리 운동 시작해'라는 말을 하고 싶다"고 쾌활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혜선은 "그때는 운동을 아예 안하고 있었다. 또 '고생했다', '더 열심히 살아. 파이팅' 이런 말을 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신혜선은 “악플을 보면 기분이 좀 그렇다”고 악플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그러자 김영철은 “없는 것보단 있는 게 낫다”고 말했고, 신혜선은 “맞다. 없으면 좀 그렇다”고 말했다.

DJ 김영철이 신혜선에게 "연기 7년 차인데 성장했다고 느끼냐"고 물자, 신혜선은 "연기를 할수록 더 어려워진다. 갈수록 어려운 미션들이 나타난다"고 고백했다. 이어 "연기를 하다보니 컨디션 관리도 힘들어지더라"며 "그래서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혜선은 데뷔작인 '학교 2013'에서 자신이 연기하는 음성을 듣고 눈물을 글썽였다.

한편 신혜선은 오는 3월 5일 개봉하는 영화 '결백'에서 정인 역을 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