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강하늘, 데뷔 전 '아침마당'에 나오게 된 사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1-29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작년 한 해, ‘용식이의 눈깔’로 여심을 뜨겁게 달군 배우 강하늘이 29일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다.

[사진= 한밤연예 방송 캡처]

드라마 ‘동백꽃이 필 무렵’에서 동백이를 향한 무한 사랑을 선사한 열혈 순경 ‘용식’ 역을 맡았던 강하늘. ‘용식앓이’하던 시청자들은 이번에는 본격 사랑꾼(?) ‘사랑 광대’로 변신하여 돌아온 그를 연극 '환상동화' 무대 현장에서 만날 수 있었다.

강하늘은 큐레이터와 만나 첫인사를 반가운 ‘용식’이의 모습으로 반겼다. 이번에 함께 환상동화에 출연하게 된 동갑내기 동료 배우 최정헌과 송광일은 “수많은 카메라 앞은 처음”이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강하늘은 이들을 위해 ‘용식이의 눈깔’을 발사하며 인터뷰 현장 분위기를 녹여주기도 했다.

또한 강하늘은 수많은 드라마나 영화계의 러브콜을 뒤로하고, 차기작으로 가장 먼저 연극 ‘환상동화’로 선택한 이유로, 무려 11년 전 최정헌과 나눈 약속 때문이라며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들의 약속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한편, 강하늘은 연기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부모님의 영향이라고 고백했다. “부모님께서는 이전엔 연극배우셨다”고 말하며, “그만두시게 된 이유는 생계유지가 어려웠기 때문”이라고도 덧붙였다. 부모님이 연기 반대를 하시지 않았느냐는 질문에는 “부모님은 내가 연기하다가 포기하고 그만둘 줄 알아서 그냥 두셨는데, 난 이렇게 지금까지 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인터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아버지와 함께 KBS '아침마당'으로 첫 지상파 방송 데뷔(?)를 하게 된 사연을 한밤에서 최초로 밝혔다. “우리 가족은 흥이 많아 노래방을 많이 간다”라며 “큰아버지께서 아버지와 저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 아버지 이름으로 나랑 같이 아침마당에 접수를 넣으셨다”라는 말과 함께 그의 특별한 ‘흥부자 가족’ 이야기를 서슴없이 꺼내기도 했다.

강하늘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본격연예 한밤’은 오늘(29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