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 남동구청 이웃돕기 성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20-01-22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교직원 모금한 온누리 상품권 기탁… 남동구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도 지속적 협력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는 20일 설 명절을 맞아 인천시 남동구청(구청장 이강호)에 이웃돕기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기탁한 온누리상품권은 교직원들이 모금한 성금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송용식 교무기획처장, 김월용 학장, 이강호 청장, 김순범 행정처장, 박상호 학생처장[사진=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


김월용 학장은 “비록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교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지역 내 소외된 계층을 위해 보람 있게 쓰이길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강호 구청장은 “남동구청 관내 사회복지 시설 등 지원의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여 성금을 지원해 주신 한국폴리텍대학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청장은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의 스마트산단 인력양성 사업과 관내의 남동공단이 서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도록 남동구청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서 검토하겠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업무협력도 약속했다.

한편, 2018년 인천캠퍼스와 남동구청은 청·장년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지속적으로 협력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