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김용익 이사장, 부경본부 방문 '연두 업무보고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 박동욱 기자
입력 2020-01-16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5일 사랑방 정담회 병행

김용익 이사장이 15일 간담회를 갖고 있는 모습. [사진=건보공단 부경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 부산경남지역본부는 15일 오후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김용익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연두 업무보고회’와 ‘사랑방 정담회’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부경본부는 ‘건강보험의 미래와 보험자 위상 정립의 선도 역할 수행’을 목표로 하는 5대 중점과제를 제시하고, 구체적 실행방안을 담아 연두 업무보고를 진행했다.

새해 5대 중점과제는 △수입확충 및 지출관리 강화로 보험재정 안정화 △안전‧나눔 경영으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 △국정과제 성공적 이행을 위한 현장실행력 제고 △신 조직문화 형성 및 전문성 강화로 미래 준비 △소통과 공감으로 직원이 행복한 일터 조성 등이다. 

연두 업무보고에 이어 이사장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현장 토크쇼 ‘사랑방 정담회’를 열어 가감 없는 소통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김용익 이사장은 통합공단 출범 20주년을 맞아 진정한 보험자로서 공단의 역할을 강조하며 “국민, 공급자, 공단이 상생해 제도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국민과 대화 창구를 넓히고 이해관계자와 소통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동석 본부장은 이날 보고를 통해 "국민보건 향상과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보험자로서 부산경남지역본부는 한 마음 한 뜻으로 모든 역량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김용익 이사장이 15일 건보공단 부경본부에서 직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건보공단 부경본부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